
차크라와 음정의 치유에 대한 알아본 방법론의 진위 여부에 대해 회의적이고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셨을지도 모른다. "아유르베딕 정통" 차크라 사운드 방식은 차크라에 해당하는 싱잉볼을 오름차순으로 배열하는 C, D, E, F, G, A, B이다. 이는 옥타브라고 말하기 어렵다.

소리의 색채(그 성격, 강도, 방향, 그리고 그 이면의 의도)는 단순히 차크라 소리와 차크라 음색, 그리고 차크라 주파수뿐만 아니라, 특정한 정신적, 감정적, 신체적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차크라와 관련된 측면과 영역을 치유하기 위해 단지 음정인 악보적 특성과 방법을 구성하는 것은 싱잉볼을 단순하게 바라보는 견해이다. 훨씬 더 미묘하고 복잡하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싱잉볼의 각 부분에 두 개 이상의 주파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무도 이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지만, 그것이 바로 싱잉볼이 비트를 발산하는 방식이다. 이러한 비트는 각 부분에서 약간 다른 두 주파수(기본 음조와 각 배음) 간의 간섭의 결과이다.

이러한 주파수 중 하나가 특정 음표의 정확한 숫자 값에 도달하더라도 다른 주파수는 약간 높거나 낮다. 정확한 음의 음정을 알 수 없다.
" 차크라 사운드 싱잉볼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
또한 싱잉볼의 배음이 기본 음색보다 강렬하게 지배하는 경우가 꽤 많다. 이 경우, 기본 음 "C"와 첫 번째 오버톤(배음) "G"가 기본 음보다 크게 나오는 싱잉볼을 얻는다면 어떤 차크라를 다룰 것인가?
정교하게 조율된 싱잉볼 세트는 풍부한 박동과 공명을 만들어 낸다. 그리고, 화음은 전체적인 재조정을 촉진한다.
숙련된 싱잉볼 프랙티셔너는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싱잉볼을 결합하고 연주하는 직관적인 분별력을 키운다. 에너지 넘치는 뉘앙스에 대한 학습된 민감성 덕분에 맞춤형 사운드 힐링 시퀀스를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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